본문 바로가기

Vita/vita C

옥천 맛집 '짬뽕명가 - 사천탕수육'


옥천 맛집 '짬뽕명가 - 사천탕수육'이 일품(一品)



옥천에 '짬뽕명가'라는 중국음식점






수류탄 모양의 티슈통~

귀엽다 ㅋㅋㅋㅋ




먼저 왔었던 일행분의 추천으로

간짜장을 주문하고~

4천원인가 5천원있었는데 서울보다는 훨씬 싸다며 만족하심








짜장만 먹기엔 뭔가 아쉬워 탕수육도 같이 먹기로..

오잉~~ 사천탕수육??!!




자주 오지 못하는 곳이라면,,

그 집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음식이라면,,

어쨌든 먹고보자는 신조ㅋㅋ 







사천탕수육은

정말

맛 최고임!




튀김이 소스에 젖어서 뿌는거 싫어라 하는데 

요집 사천탕수육은 소스에 묻혀나왔는데도 끝까지 맛있었음.

아~ 다시 보니 입맛 땡긴다 ㅋㅋㅋㅋ




아마도

옥천 갈 때마다 사천탕수육 생각날 듯~><